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(또는 환불)인 경우, 왕복배송비(6,000원 또는 도서산간지역 10,000원) 전액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지정 택배사를 통해 접수해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

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(또는 반품) 인 경우, 쇼핑몰 우측 하단에 있는 '쇼핑톡'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빠른 조치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.

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(또는 반품)이 가능합니다.

로그인 한 후 '마이페이지'의 '주문조회' 메뉴에서 교환(또는 반품)하고자 하는 제품의 내역을 확인해주세요.

'배송조회' 옆 '반품/교환' 버튼이 있습니다. '반품/교환' 버튼을 누르신 후 페이지의 안내에 따라 원하시는 부분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 이후 '쇼핑톡'으로 교환(또는 반품)에 대한 접수를 해주시면 보다 원할한 접수가 가능합니다.

접수 시 통상 7일 이내에 택배 기사님께서 고객님댁으로 방문하시게 되며, 고객님께서는 제품에 대한 패킹을 완료하신 후 기사님 방문 시 건네주시면 됩니다. 

기사님께서 제품 접수 후 통상 1~2일 내 저희가 제품을 회수하게 되며, 회수 후 2~4일 내 제품을 검수한 후 교환(또는 환불)이 진행됩니다. 

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.

생활가게에서 제품을 구매하시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진행됩니다. 

①주문완료 ► ②입금대기 ► ③결제완료 ► ④배송준비중 ► ⑤배송중 ► ⑥배송완료


③결제완료 단계까지는 주문에 대해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. 주문하신 제품에 대한 진행 단계는 로그인 하신 후 '마이페이지'의 '주문조회' 메뉴에서 확인해주시고,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'쇼핑톡'을 통해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.

생활가게에서 제품을 구매하시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진행됩니다. 

①주문완료 ► ②입금대기 ► ③결제완료 ► ④배송준비중 ► ⑤배송중 ► ⑥배송완료


④배송준비중 으로 변경된 경우 주문에 대해 변경 또는 취소하실 수 없지만, ③결제완료 단계인 경우 변경 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. '상담톡'을 통해 관련 내용을 남겨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.

③결제완료 이후의 단계인 경우 '제품 수령 후 반품 후 재구매' 또는 '수령 후 교환접수'로 진행이 가능합니다.

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. 


생활가게 쇼핑몰에 로그인하면, 우측 상단에 '마이페이지' 메뉴가 있습니다.

이곳의 '주문조회' 메뉴에서 주문 내역결제 정보, 배송 정보 등 쇼핑과 관련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.

생활가게에서의 쇼핑에 대해 문의 사항이 생기셨나요? 아래 방법으로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.

1. 쇼핑톡으로 문의하기
► 생활가게에서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무엇보다 저희가 답변을 드릴 때까지 기다리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. 쇼핑톡에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, 저희가 답변을 드릴 경우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답변에 대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 

2. 마이페이지 내 1:1 문의게시판으로 문의하기
►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있는 '1:1 문의' 페이지의 문의 게시판에 궁금하신 사항을 남겨주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3. 유선으로 문의하기

►유선 전화번호 02-6956-4587 로 연락주시면 유선으로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저희가 기록을 찾아보며 답변을 드려야 하는 경우 바로 답변을 드리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. 이 부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
생활가게의 쇼핑 상담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입니다. 다만 쇼핑톡으로 남겨주시는 경우 본 상담 시간외에도 답변을 드릴 수도 있습니다. 문의하실 때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생활가게에서 즐거운 쇼핑이 되시길 바랍니다.

생활가게 소개   |   이용약관   |   개인정보취급방침   |   이메일무단수집금지   |   새로운소식

좋은 제품이 좋은 가격 - 생활가게™


상호: 생활가게   대표: 원세정 
사업자등록정보: 412-16-61477     통신판매업신고번호: 제2020-다산-0598호   주소: 12248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145번길 15 801호(신해센트럴타워2차)  

개인정보보호책임자: 양송이 (lifestore.kr@gmail.com)

대량주문 및 입점/제휴 문의 (lifestore.kr@gmail.com)

Hosting by unbd:


Customer Service.

쇼핑 문의는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'쇼핑톡'을 이용해주세요. 

업무시간 : 평일 AM 10:00 ~ PM 04:00 
점심시간: AM 11:50 ~ PM 01:20

휴무일: 토/일/공휴일

기타 문의 채널: 카카오톡채널(생활가게 검색), 전화(1661-6416)

※ 쇼핑몰 내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교환, 환불, 민원에 대한 책임을 '생활가게'에서 지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

Bank Info.

기업은행 626-071885-01-011 (예금주: 원세정)


Copyright ©2020-2021 생활가게™ All Rights Reserved.

  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  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좋은 제품이 좋은 가격에 - 생활가게™


상호 : 생활가게     대표 : 원세정

사업자등록정보 : 412-16-61477     

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2020-다산-0598호  [사업자정보확인]

주소 : 12248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145번길 15 801호(신해센트럴타워2차)

개인정보책임자 : 양송이 (lifestore.kr@gmail.com)

대량주문 및 입점/제휴 문의 (lifestore.kr@gmail.com)

Hosting by unbd:

Bank Info.

기업은행 계좌번호 : 626-071885-01-011

예금주 : 원세정(생활가게)

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  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Customer Service.


쇼핑 문의는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'쇼핑톡'을 이용해주세요. 

● 업무시간 : 평일 AM 10:00 ~ PM 04:00

● 점심시간 : AM 11:50 - PM 01:20 

● 휴무일 : 토/일/공휴일

● 기타 문의 채널: 카카오톡채널 (생활가게, @lifestore), 전화(1661-6416)


※ 쇼핑몰 내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교환, 환불, 민원에 대한 책임을 '생활가게'에서 지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
Copyright © 2020-2021 생활가게™ All Rights Reserved.